인디에프 (대표 손수근)의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TATE)가 디뮤지엄(DMUSEUM)에서 개최한 새로운 전시 ‘I 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와 함께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4일부터 9월 1일까지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진행되는 ‘I 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전시회는 마스터 일러스트레이터들을 포함해 최근 독창적인 작업으로 세계 각지에서 주목 받고 있는 작가 16인의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 오브제, 애니메이션, 설치 등 약 350여 점의 작품을 소개한다.

이번 전시는 익숙한 듯 새로운 풍경을 펼치거나 내면으로의 여정 등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작가들의 작품 세계를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역사 속에서 각 시대의 다양한 면모를 기록하고 기억할 뿐 아니라 개인의 생각과 상상을 시각화하여 개성적으로 표현해 온 그리는 것의 가치에 주목한다.

테이트는 유스컬쳐 세대가 즐기고 있는 문화 공간 디뮤지엄과 세 번째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번 전시를 통해 테이트 고객들이 작품에서 섬세한 감성을 느끼고 일상 속에서 인스피레이션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테이트는 3월 1일부터 테이트 서울 주요 매장 및 테이트 공식 SNS 이벤트를 통해 ‘I 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전시 티켓을 증정할 예정, 자세한 내용은 테이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