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바’ 컬렉션
-지압점 에어버블 장착

구멍이 송송 난 나막신 모양의 고무 신발로 잘 알려진 미국 풋웨어 기업 크록스가 지압 효과가 있는 제품 컬렉션을 소개했다. 
크록스는 2019 봄/여름 시즌을 위해 ‘크록스 리바이바(Crocs Reviva)’ 컬렉션을 출시했다. 남성용, 여성용, 아동용으로 만들어진 컬렉션이다. 
밑창의 윗부분에 동그란 에어버블이 고르게 심어져 있어 탄성력이 뛰어나고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크록스 특유의 편안함 또한 제공한다. 
컬렉션은 샌들, 플립, 슬라이드 등 스타일로 이루어졌다. 밑창의 윗부분에는 발바닥의 지압점이 위치한 지점을 고려해 에어버블이 장착돼 있다.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함이 유지되는 제품이라 한다. 
컬렉션의 제품들은 가볍고 지지력은 뛰어나다. 어퍼 부분은 크록스가 직접 개발한 크로스라이트(Croslite)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 나고 방수성이 있다. 
크록스는 2002년 설립된 기업으로, 콜로라도 주 니워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최근 젊은 소비자층으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지난 가을 파이퍼 제프리가 발표한 ‘Taking Stock with Teens’ 보고서에서 미국 십대 소비자 층 사이에서 선호도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언급됐다. 
지난 11월에 힙합가수 포스트 말론과 콜라보로 출시한 제품이 하루도 안 돼 완판된 후, 12월 두 번째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두 번째 콜라보 또한 하루 만에 완판됐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