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스포츠, ‘ME, myself and sport’ 캠페인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 어글리 슈즈, 아노락, 트레이닝 팬츠 제안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감각적인 캠페인 화보가 눈길을 끈다.

 ‘Me, myself and sport’ 컨셉의 즐거운 스포츠 라이프를 표방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트리코트 트레이닝 웨어’를 비롯 젊은 고객들에게 특히 판매 반응이 좋은 아노락, 맨투맨, 새로 출시한 어글리 슈즈 등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였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사업부는 "지난해 좋은 반응을 거둔 기본형 트레이닝 세트와 트리코트 아이템은 일상생활은 물론 런닝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에도 출시 한 달 여 만에 초도물량 대부분이   이어가고 있다"면서 "최근 패션업계의 주요 아이템으로 부상한 어글리 슈즈 디자인의 ‘블레이즈’ 슈즈 또한 출시 초기부터 판매율이 수직 상승하며 대박 아이템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알렸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지난 2017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줄곧 배우 박서준을 전속모델로 기용, 박서준의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적극 활용해 브랜드의 다양한 스포츠 아이템은 물론 일상생활에 어울리는 캐주얼 아이템도 효과적으로 노출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대중들에게 각인시키는 한편, 2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브랜드의 인지도를 빠르게 끌어올리는데 성공했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 2019 S/S 시즌 캠페인 화보 속 제품들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www.lfmall.co.kr)에서 판매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