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For Life’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키치 라이프스타일(#Kitsch #Lifestyle)’을 콘셉트로 한 2019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시크한 듯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로 진행 되었으며,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지난해 부터 메가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뉴트로’ 열풍을 반영해 마모트만의 에너지와 레트로 & 스트릿 감성이 더해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단순한 복고 감성이 아닌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과 위트있는 스타일링으로 밀레니얼 세대와의 공감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편안한 느낌의 모노톤과 파스텔톤 컬러에 강렬한 오렌지와 핑크, 그린 등 컬러를 매치해 포인트를 강조한 19SS 시즌 전략별 대표아이템을 선보였다.

아노락, 트랙 자켓, 페니백과 레깅스, 스니커즈 등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군들을 통해 아웃도어와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무는 2019 SS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봄 시즌 나들이 및 트래킹 스타일부터 여름 섬머룩까지 다양한 캐주얼 아웃도어 스타일로 마모트만의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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