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Right Here, With Us(여기 지금, 우리 함께)’를 테마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웃도어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고아웃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시시각각 급변하는 트렌드의 흐름 속에서 핵심가치를 잃지 않고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지키는 동시에 트렌드를 선도하는 블랙야크만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핀란드의 수도 헬싱키에서 촬영된 화보의 배경인 버스정류장, 기차역, 도시 중심가 등 많은 사람이 모이고 흩어지는 공간에서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포즈를 연출한 모델을 통해 외부 환경에 흔들리지 않고 본질을 지켜나가는 블랙야크의 변함없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한편, 플랫폼을 중심으로 뻗어나가는 블랙야크의 방향성을 담아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BAC(Blackyak Alpine Club) 컬렉션’과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믹스매치해 더욱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스트릿룩을 연출한 화보 속 스타일링도 눈에 띈다.

특히,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ISPO 뮌헨 2019’의 어워드에서 창의적 아이디어를 인정받은 베스트와 자켓을 합친 하이브리드 컨셉의 ‘BAC튤림자켓’과 ‘BAC블랙썬자켓’, ‘BAC카라쿠GTX자켓’으로 유럽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현지 모델과 함께 연출한 스타일링은 감각적인 컬러 매치를 통해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