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에서는 아웃도어와 도심을 넘나들며 어떤 환경과 날씨에도 구애 받지 않는 오버사이즈 핏의 기능성 트렌치코트 '웨더코트(WeatherCoat)'를 올 봄 주력상품으로 선보인다.

‘웨더코트’는 방수, 방풍, 활동성 등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을 살리면서도 넉넉한 실루엣에 긴 기장으로 언제나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로, 지난해 봄여름 시즌 첫 선을 보임과 동시에 80%가 넘는 판매율을 올린 효자 아이템이다.

이에 코오롱스포츠에서는 ‘웨더코트’를 스타일적으로나 기능적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이번 시즌에 선보이며 봄 패션 시장에 승부수를 띄운다.

급변하는 날씨에 집중해 ‘그 어떤 기상조건에도 일상이 구애 받지 않는 의상’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웨더코트’는 이번 시즌은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사파리, 일자로 쭉 떨어지는 형태의 코트(슬릭코트, sleek) 등 형태를 다양화하고, 트로피컬 프린트와 하운즈투스 체크(Hound’s-tooth check; 일반 체크보다 무늬가 거칠고 큰 것) 등의 프린트를 적용해 새로운 웨더 시리즈로 탄생한 것.

특히 ‘웨더코트’의 안에 받쳐 레이어드로 입거나, 단독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는 ‘경량패딩재킷’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끈다. ‘웨더코트’와 ‘경량패딩’의 레이어드에 따라 마치 여러 벌의 옷을 입은 것처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코오롱스포츠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웨더코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 S/S 시즌 신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웨더코트를 포함한 웨더시리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광고 속 배두나가 타고 있는 전기자전거와 헬멧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