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트렌디한 스니커즈 ‘봄버’, ‘팬코’, ‘웨버’ 3라인을 선보인다.

우선, ‘봄버’ 라인은 1020 영 타깃을 겨냥해 90년대 레트로 스니커즈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이다. 복고 감성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선정하여 일반 캐주얼 의류는 물론 교복 등과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착화 시간이 긴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한다.

탄성이 뛰어나 러닝화에 주로 사용되는 인젝션 파일론 소재를 미드솔에 적용해 경량성을 확보, 쿠셔닝이 탁월한 PE인솔 소재로 장시간 착화 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끈 스타일과 벨크로 스타일 2종으로 출시 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단화 스타일의 스니커즈 ‘웨버’도 주목할 만 하다. 단정한 합성가죽 갑피로 귀여움을 강조하면서도 생활오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나핏 전용 레터링 플레이 아웃솔을 통해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2 가지로 구성 되었다.

마지막으로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팬코’는 밑창이 두툼한 플랫폼 스타일의 제품이다. 굽이 있어 뛰어난 경량성으로 부담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클래식한 기본 스타일의 팬코와 캔버스 소재로 만든 팬코 캔버스, 그리고 손쉽게 탈착이 가능한 팬코 슬립온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미끄럼 방지를 고려해 0자형 아웃솔 설계로 안전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학교생활을 비롯한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