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FOREVER YOUTH’를 공개한다.

이번 협업 프로젝트명은 ‘FOREVER YOUTH’는 푸마의 브랜드 슬로건인 ‘FOREVER FASTER’와 아더에러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청춘’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두 브랜드의 큰 테마인 퓨트로(Future + Retro)를 근간에 두고 푸마가 지닌 70년의 헤리티지와 아더에러의 젊은 감성의 만남이 더욱 기대를 높인다.

슈즈를 중심으로 의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 되었으며, 푸마의 고유의 옆선 무늬 ‘폼 스트라이프’와 고유 컬러 ‘푸마 레드’등 상징적 요소를 제품 곳곳에 재구성해냈다. 푸마 아이코닉 모델 고유의 특성을 유지하면서 색감과 소재, 자수 디테일 등을 다양하게 변형,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아이템인 셀 베놈(CELL Venom)을 비롯한 RS-1, 플랫폼 트레이스(Platform Trace), 캘리포니아(California) 등이 있다. 화이트 계열 컬러를 바탕으로 레드, 블루, 오렌지 등 비비드 컬러를 조합해 발랄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반면 아더에러 특유의 디테일을 선보이면 위트 있게 풀어냈다.

한편, 협업 컬렉션을 기념해 다가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지난해 전시와 동일한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지정 장소에서 전시를 개최한다. 전시관람은 추첨을 통한 당첨자에게 제공되며, 응모는 아더에러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푸마X아더 ‘FOREVER YOUTH’ 컬렉션은 23일부터 푸마 압구정점, 타임스퀘어 등 일부 푸마 매장과 아더에러 스토어, 일부 편집샵(비이커, 카시나, 무신사, 온더스팟 등)에서 판매 하며,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5일부터 판매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