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가 오는 22일 롯데몰 수원점 1층에 스토어 오픈한다.

찰스앤키스는 롯데몰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반 고객 대상으로 매장에서 찰스앤키스 카톡 플친 혹은 인스타그램 팔로우 확인 후 쿠폰 증정과 함께 팝콘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내 구매 고객에게는 이니셜 택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 한해 메이크업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번 롯데몰 수원점 오픈으로 찰스앤키스의 베스트 셀러인 가방과 슈즈 그리고 완벽한 여름 분위기를 제공할 2019 SS 컬렉션 아이템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찰스앤키스는 지난해 직진출한 후 패션잡화 조닝에서 SPA 조닝으로 이동하였으며, 가격대를 40% 가까이 낮추며 가격 경쟁력을 강화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 브랜드 테마를 보여주는 컬렉션 아이템 증가(가방 스타일 10%↑)를 전략으로 내세워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강조할 예정이다.

올해 롯데몰 수원점 오픈을 시작으로 총 25개의 매장을 전개할 예정, 2019sus 브랜드에 전면적인 변화가 귀추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