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 대표 김기문, 김기석)가 2019년 ‘크리스티나 피메노바(Kristina Pimenova)’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 브랜드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밀레니엄 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영하면서도 트렌디한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를 밀레니얼 아이콘으로 내세우며 제이에스티나만의 아이덴티티 강화를 향한 새로운 방점으로 삼는다는 전략이다.​

제이에스티나는 실존했던 이탈리아의 공주이자 불가리아의 여왕이었던 ‘프린세스 조반나(Princess Jovanna)’를 뮤즈로 19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동시대 모든 여성들의 꿈과 로망을 담은 ‘뉴 프린세스’를 제시한다.

새롭게 공개된 제이에스티나의 광고 캠페인은 주얼리를 통해 ‘새로운 나’를 만나는 기쁨의 순간을 담았다. 더불어 핸드백으로 나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화장품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유쾌하게 표현해내는 당당한 라이프 스타일을 잘 풀어냈다.

특히, 미국 LA에서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프로 모델로 거듭난 ‘크리스티나 피메노바’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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