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레드불과 함께 독일 오버스트도로프에서 진행한 ‘올 인 레이스(All In Race)’ 프로젝트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불 ‘올 인 레이스’는 극한의 환경에서 자신의 한계를 확인할 수 있는 익스트림 대회다.

블랙야크는 익스트림 스포츠 선수, 아마추어 등 약 500여명이 참가한 이번 레이스의 참가자들이 영하의 극한 상황 속에서 레이스를 완주할 수 있도록 ‘미드 레이어’ 제품군을 지원했다.

윈터 스포츠의 경우, 레이어링을 통한 체온 유지가 중요한 만큼 ISPO 어워드와 폴라텍 APEX 어워드 수상을 통해 제품력이 검증된 ‘컴뱃 셔츠’로 참가자들의 경기 향상을 도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2016년 레드불 미디어팀과 협업한 ‘프리즈 러닝(Freeze Running)’ 이어 레드불과 손 잡은 두 번째 프로젝트로 글로벌 시장 내에서 블랙야크의 브랜드 파워, 그리고 제품력을 재확인 하는 계기가 됐다.

한편, 블랙야크는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ISPO 뮌헨 2019에서 황금상(Gold Winner) 3개와 제품상(Winner) 2개를 수상, 지난 7년간 총 24개의 타이틀을 거머쥐며 단일 브랜드 누적 집계 기준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이어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