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슨 우(JASON WU)가 GS홈쇼핑을 통해 2019 S/S 컬렉션의 봄 신상품인 ‘헤리티지 트렌치 코트’를 단독 론칭한다.

제이슨 우는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FDA, 한국대리인: (주)리센시아) 소속으로 뉴욕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개성과 천부적인 감각의 신예 디자이너로 세계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휴고 보스 여성복과 액세서리 컬렉션의 아트 디렉터로 활동해 실력을 검증 받으며 미셸 오바마, 리즈 위더스푼, 메건 마클 등 유명 셀럽들이 사랑하는 차세대 유망 브랜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9 봄 신상품인 제이슨 우(JASON WU)의 ‘헤리티지 트렌치 코트’는 오는 16일(토) 오전 9시 20분 GS홈쇼핑의 간판 ‘더 컬렉션’을 통해 소개된다.

‘헤리티지 트렌치 코트’는 제이슨 우 만의 미니멀하면서도 페미닌함이 그대로 녹아있는 뉴요커 감성의 트렌치 코트다. 정교한 테일러링과 트윌원단으로 힘 있고 탄탄하며 맥시한 길이감으로 시크한 핏을 연출해 클래식과 모던함을 두가지 동시에 지닌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밤 10시 30분에는 ‘쇼미 더 트렌드'를 통해 호주산 메리노울 100% 니트 가디건 코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1월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제이슨 우의 시그니처 울 핸드메이드 재킷이 동시주문 1,600명을 돌파, 큰 호응을 얻어 오는 23일(토) 오전 9시 20분 GS홈쇼핑의 ‘더 컬렉션’을 통해 앵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