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봄철 산행 시즌을 앞두고 안전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인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는 2012 첫 출시후 매시즌 선보이고 있다.

2019 새롭게 선보이는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 측면 와이어 구조 등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한층 편안한 착화감과 미끄럼 방지 밑창을 통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 및 고어텍스를 적용하여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주력 제품은 ‘울트라 듀얼 보아 고어텍스(ULTRA DUAL BOA GTX)’는 세미 미드컷 하이킹화다. 끈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며, 보아 다이얼을 적용함으로써 신고 벗기가 편할뿐 만 아니라 발등 상하단을 조절할 수 있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방수 및 발수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통기성도 뛰어나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을 사용하여 봄철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전하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카키이다.

봄철 산행은 물론 주말 여행 및 일상 생활 등에서 범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