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슬 디자이너 브랜드, 16일 모나코스페이스서

디자이너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가 올해 S/S시즌 신상품 프레젠테이션(PT)과 샘플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16일 서울 강남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정예슬 디자이너의 두 브랜드 ‘O!Oi Collection’과 ‘5252 BY O!Oi(오이오이)’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컬렉션 라인인 ‘O!Oi Collection’은 이번 시즌 하트 버튼과 깅엄 체크, 오간자 원단 등 기존에 사용하지 않았던 소재들을 적극 활용해 더욱 사랑스럽고 위트있는 시즌 컬렉션을 완성해 기대를 모은다. 또 유니섹스 캐주얼 라인인 ‘오이오이’는 트랙탑, 오버롤스커트, 스카치 등을 사용해 더욱 트렌디하면서도 귀여운 무드를 표현해 이 브랜드도 역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오아이오아이는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이는 시그니처 점퍼의 경우 이미 지난 시즌에 높은 인기로 검증을 완료한 시그니처 후디와 시그니처 티셔츠처럼 ‘믿고 살수 있는 제품’이 되도록 많은 에너지를 집중해 더욱 관심을 끈다.

오아이오아이에서는 프레젠테이션 당일 현장에서 2019년 S/S시즌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프리오더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O!Oi 필통’‘O!Oi 하트 이어링’을 함께 증정하는 스페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 지난 시즌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샘플 세일, 그리고 지정 해시태그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해시스냅 이벤트, 증강현실 체험 이벤트, ‘O!Oi 체인 목걸이’와 2019년 S/S시즌 신상품을 함께 뽑을 수 있는 럭키 캡슐 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가 함께 준비돼 있다.

공식 온라인스토어(httP://oi-oi.co.kr)에서는 프레젠테이션이 종료된 18일 2019년 S/S시즌 신상품을 정식으로 올리며, 오픈 기념 10% 할인 이벤트를 일주일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