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스텔라 (La Stella) 컬렉션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뮤즈 전지현과 함께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컨셉으로 2019 SS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봄 캠페인을 전개한다.

2019SS 새롭게 선보인 ‘라 스텔라 (La Stella) 컬렉션은 하늘을 수놓는 많은 별 중 유독 아름답게 빛나는 별이라는 뜻이다. 투명한 사파이어 글래스 중앙에 반짝이는 스톤을 세팅한 유니크함이 돋보인다.

화보 속에서는 열쇠 모양의 펜던트가 포인트인 목걸이, 자물쇠 모양의 이어링을 함께 착용하였다. 마음의 문을 열어준다는 로맨틱한 메세지를 담은 이 제품은 자녀,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사랑의 의미를 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함께 선보인 또다른 제품은 스톤헨지의 베스트셀러 ‘스텔라 목걸이’이다. 전지현은 오프숄더 블라우스에 스텔라 목걸이, 드롭 이어링을 함께 매치해 고혹미를 표현했다. 미세한 움직임에도 흔들리며 반짝이는 댄싱스톤을 세팅해 목걸이를 착용하는 동안 환하게 비춰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모던한 코인 펜던트 목걸이'는 다양한 길이로 출시되어 레이어링 하기 유용하다. 전지현은 네크라인이 드러나는 슬립 드레스와 매치해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포인트 더해준다.

전지현이 제안하는 봄 맞이 스타일링 속 스톤헨지 주얼리는 전국 스톤헨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