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원 준비 완료!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 인기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모이몰른은 다가오는 개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에서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은 낮잠 이불 세트, 식기 세트, 주스컵, 앞치마 세트,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유용함과 기능들은 물론,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을 도와줄 예정이다.

등원을 위한 새 옷 마련 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생활에 필요한 준비물을 모이몰른 매장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모이몰른은 지난 1월 6세 자녀까지 착용할 수 있는 토들러 라인을 전격 출시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유아 목욕용품 브랜드 오케이베이비, 유아 머리 보호대 

쁘띠엘린에서 전개하는 유아 목욕용품 브랜드 오케이베이비가 영유아를 위한 머리 보호대인 ‘노샥(No Shock)’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케이베이비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노샥’은 무게 중심이 머리에 있는 36개월 미만의 영유아가 넘어지거나 외부로부터 충격을 받을 경우를 대비해 머리 안전 보호 제품이다. 영유아의 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 48g의 초경량 무게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며 내부는 쿠셔닝 기술이 뛰어난 폴리올레핀 폼 소재를 사용해 충격 흡수력을 높였다.

영유아의 민감한 피부에 닿는 안감 부분에는 곰팡이와 각종 세균 번식 억제 기술이 뛰어난 새니타이즈드 사(Sanitized 社)의 원단을 사용해 항균력 강화, 마감 부분을 머리와 모자 사이에 충분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방식으로 처리해 원활한 통풍과 열 배출을 도와준다. 사이즈 조절 끈은 특수 제작한 부드러운 벨크로 소재를 사용해 머리카락 엉킴 현상 방지, 아이의 연약한 피부 안전성 고려했다.

 

어린이집 필수품 ‘애프리 낮잠이불’ 제격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대표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이 새학기 시즌을 맞아 어린이집 등원 필수품인 낮잠이불 2종을 선보인다.

아가방이 새롭게 출시한 '애프리 낮잠이불'은 핑크와 민트로 2가지 색상이다. 2019 SS시즌 귀여운 사과 캐릭터 ‘애프리’를 테마하였다.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6온스 에어롤솜’ 충전재 이불로 아이에게 포근함을 제공해주며 쿠션감 있는 ‘8온스 패딩솜’을 패드로 사용해 등배김이 없어 편안하고 아늑한 잠자리 환경을 조성한다. 또 아이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겉커버는 40수 면소재에 유연처리 가공해 부드러운 사용감까지 꼼꼼하게 체크했다.

이 제품은 이불과 패드가 지퍼로 분리 가능하도록 디자인돼 신생아 겉싸개 사용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손쉽게 접을 수 있는 3단 접이식 구조를 채택해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고 어린이집 낮잠이불로 안성맞춤이다.  

 

‘소피루비’ 키즈 침구로 건강한 잠자리 마련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인기 애니메이션 '꿈의 왕국 소피루비'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침구를 출시한다.

애니메이션 ‘꿈의 왕국 소피루비’는 13살 소녀 루비가 다양한 직업을 가진 소피로 변신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최근 여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브자리가 이번에 출시하는 소피루비 침구는 ‘소피루비 체인지’와 ‘소피루비 시크릿’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천연성분인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 추출물을 가공해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을 차단하는 알러지 케어 기능을 더했다. 인체에 무해한 자연유래성분으로 아토피 피부 예방에도 효과적이며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브자리는 다가오는 계절을 맞아,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아이들에게 적합한 최적의 수면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함을 고려해 성장기 아이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돕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