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의 스포츠 용품 박람회, 가장 뛰어난 제품 선정

   
   
데상트 Mizusawa Down Jacket 'Variant'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의 ‛Mizusawa Down Jacket 'Variant'‛가 스포츠 용품의 최대 규모 국제 종합 박람회인 ISPO Munich 2019에서 Gold Winner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1일 알렸다.

ISPO어워드는 약 2,800개의 기업들이 출품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스포츠 용품 박람회로서, 제품의 컨셉,디자인,기술,친환경성 등의 항목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출해 가장 뛰어난 제품에게 주어지는 상.

올해는 수백건의 출품 제품중 데상트가 ISPO Gold Winner 어워드와 ISPO Winner 어워드를 각각 수상했다. 데상트의 ISPO Gold Winner 어워드 수상은 2017년부터 3년 연속 이루어 졌으며, “Mizusawa Down Jacket”으로는 3번째 수상이다.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한 ISPO 어워드에서 데상트는 이번 수상을 포함해 8개의 제품으로 ISPO Gold Winner 어워드를 수상했고, 12개의 제품으로 ISPO Winner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2013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수상을 이어오고 있다.

데상트측은 "소비자들이 우리의 제품을 높게 평가해주고 있다는 의미에 감사하는 바, 앞으로도 스포츠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