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2019년 골프 시즌을 맞이하여 브랜드 캐릭터 와키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LOVE OF MY WAACKY’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와키 이모티콘은 왁의 19 S/S시즌 테마인 ‘Hola! Baja California!’를 모티브로 하였으며, 골프장 안팎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16개의 이모티콘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넘버원’, ‘나이스 샷’, ‘오케이’ 등 골프를 즐기면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 연출도 가능하다.

와키 이모티콘은 3월 9일까지 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홈에서 친구추가를 하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는 6개월(180일) 동안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왁은 이모티콘 다운로드 대상자 모두에게 이번 시즌 신상품을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10%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할인권을 증정한다.

왁은 국내외 남녀 투어에서 김지현, 장은수, 김혜선2, 허미정, 나상욱, 이태희, 문도엽, 김찬, 박은신, 조병민 선수 등 다양한 선수들의 의상을 통해 와키를 선보임으로써, 액티브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로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