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설을 맞아 30일 서울시 강북구청에서 이영회 영원아웃도어 부회장(좌)과 박겸수 강북구청장(우)이 참석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30일, 서울시 강북구청에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설 맞이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노스페이스의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의 나눔의 온 정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대명절 설과 추석에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행사로 서울시 강북구와 성북구의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20Kg 쌀 총 800포를 기부한다.

한편, 노스페이스의 영원아웃도어는 국내 아웃도어 선도기업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기업은 수익을 거둔 만큼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일회성 기부에서 벗어나 장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착한 소비 아울렛인 ‘노스페이스 에디션(TNF Edition)’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얻은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과 함께 국내·외 위기 아동 등에게 지원하고 있다.

또한 사회공헌 캠페인인 ‘네버 스탑 드리밍(Never Stop Dreaming)’을 통해 꿈, 사랑 및 도전을 키워드로 청소년, 소외 계층 등 지역 사회 구성원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