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의 영캐주얼 브랜드 ‘NII(니)’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게임인 ‘프렌즈레이싱’ 테마의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이번 시즌에도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렌즈 레이싱(Friend’s Racing)’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프렌즈 다이어리(Friend’s Diary)’, ‘프렌즈 스쿨(Friends School)’에 이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게임인 ‘프렌즈레이싱’을 테마로 레이싱 플래그의 격자 패턴을 모티브로 삼아 카카오 프렌즈들의 레이싱 고글, 헬멧, 점프수트 등의 자수와 프린트 기법이 믹스된 섬세한 아트워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NII X 프렌즈 레이싱은 즐거운 에너지가 넘치는 컬러 웨이를 바탕으로 맨투맨, 기모 후드, 후드 집업 등으로 구성되었다. 사이즈는 성인부터 아동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커플 및 패밀리룩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입을 수 있다.

NII X 카카오프렌즈 ‘프렌즈 레이싱’ 맨투맨 시리즈는 전국 NII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은 GS SHOP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