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스스밸 룩 이어, 헤리티지 뉴트로 아우터 컬렉션 출시

'뉴트로’와 휠라 '헤리티지' 담은 아노락, 블로킹, 바람막이 봄 아우터 컬렉션

스포티 디자인, 휠라 로고, 편안한 착용감... 교복, 캐주얼, 스트리트 패션까지

아이돌 그룹 빅스(VIXX) ‘스스밸룩’ 화보 2019 신학기 아우터 패션 제안

 

2019 FILA NEW SPRING COLLECTION.

아이돌 그룹 '빅스(VIXX)'를 모델로 선보인 '스스밸(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룩 화보를 공개하며 2019 신학기 아우터 패션을 제안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봄 시즌을 맞아 뉴트로 트렌드에 걸맞는 다채로운 아우터를 출시해 화제다.

겨울 중턱을 넘어가면서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기다리며 겨울 추위로부터 지켜준 두툼한 외투를 벗고 봄맞이 아우터를 기대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이때. 휠라(FILA)는 레트로한 색감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휠라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을 결합한 봄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휠라 측은 "새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디자인에 높은 활용도까지 갖춘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스트리트 무드의 아이템들로 다양한 복장에 매치하기 쉬워,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스스밸(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룩을 연출하기에도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노락, 바람막이 재킷 등에 휠라의 아이코닉 컬러인 네이비, 화이트, 레드 세 가지 색상을 다양한 블로킹 디자인으로 표현한 동시에 로고 디자인을 포인트로 새겨 휠라만의 아이덴티티와 스포티 무드를 강화했다. 가벼운 나일론 겉감에 메쉬 안감을 적용해 통풍성을 높여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뉴트로 트랜드와 헤리티지를 담아낸 휠라의 뉴 컬렉션.

다양한 색상 사이즈 선택 폭 넓히고 10만원 초반대 가격 합리성 갖춰

대표 아이템인 ‘루즈핏 V 블로킹 바람막이 재킷’은 전면에 V자로 대담하게 새긴 컬러 블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네이비와 화이트 혹은 레드와 네이비의 메인 컬러 사이에 포인트 컬러를 배치, 스포티 무드를 한층 강화했다. V자를 따라 가슴 부근에 빅로고를 새겨 뉴트로 트렌드를 십분 반영한 것과 동시에 넥 라인 뒷면에는 휠라 리니어 로고를 흰색으로 새겨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뒷모습에도 포인트를 줬다.

아우터 본연의 기능과 실용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밑단과 소매 끝에는 밴딩을 넣어 루즈한 핏을 자연스럽게 잡아줌과 동시에 활동 시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했고, 장시간 활동에도 땀 배출이 용이하며 사이즈는 90부터 110까지 5단위로, 색상은 오프 화이트, 잉크 네이비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 12만9000원)

재킷 뒷면에 새긴 휠라 이탈리아 영문 빅 로고로 휠라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레귤러핏 뉴 3단 블로킹 재킷', 일체형 후드와 아웃포켓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는 물론 스트리트까지 더한 'V배색 포인트 아노락 재킷' 등도 출시됐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