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코 아쿠아 쿠션 파운데이션, 라쁘라 립스틱]

㈜제이엔지코리아(대표이사 김성민)의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지난해 브랜드 단독 연매출 150억원을 달성하며 전년대비 67%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현재 패션 브랜드 지프(JEEP)와 지프키즈(JEEP kids), 시에로(siero), 편집숍 존화이트(JOHN WHITE)와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을 전개하고 있다. ㈜제이엔지코리아는 2015년도에 론칭한 ‘시에로코스메틱’ 브랜드만으로 2018년 연매출 150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9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던 2017년 대비 약 67% 성장한 수치로 올해에는 전년대비 30% 이상 성장한 연 200억원 매출 달성을 계획이다.

브랜드 론칭 3년만에 1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시에로코스메틱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국내 립플럼퍼의 원조로 평가 받고 있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가 급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2017년 9월에 4가지 컬러로 첫 선을 보인 후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지속적인 신규 컬러 출시, 현재까지 총 9종의 색상이 출시됐으며 작년 말까지 누적 판매 30만 개를 기록했다. 또한 브랜드 론칭 초반부터 인기를 끌어온 ‘코 아쿠아 쿠션 파운데이션’과 ‘라쁘라’ 립스틱이 각각 21만 개, 1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꾸준히 브랜드 성장에 기여해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