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에서 75%로
-매장 픽업 옵션 등

 

미국 온라인 쇼퍼들의 무료 배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미소매협회(NRF)가 최근 발표한 ‘소비자 견해(Consumer View)’ 보고서에 따르면 이커머스 이용자들은 무료 배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으며, 온라인 구매 물품을 가까운 매장에서 픽업하는 등 이를 위한 옵션 선택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보고서를 위해 실시된 조사에 의하면 50달러 미만의 소량 주문에 대해서도 무료 배송을 받기 희망하는 쇼퍼들이 한 해전 68%에서 75%로 증가했다.
무료 배송 옵션으로 제품을 픽업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다른 어떤 것들이 제공되는지에 관심을 보이게 되는 것으로 조사됐다.
베이비부머 세대(1946-1964년생)가 무료 배송에 가장 큰 관심을 보였다. 88%가 이를 기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X 세대(1965-1980)에서 이 수치는 77%, 밀레니얼 세대(1981-1994)는 61%, Z 세대(1995년 이후)에서 76%인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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