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ㆍ컬리수ㆍ플레이키즈프로 등 5개 브랜드
월포켓 등 사은품은 기본…적립금 늘리고 할인도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자사 모든 브랜드가 참가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은품, 적립금, 할인 행사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한세드림의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총 5개 브랜드에서 열린다.
먼저,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에서는 24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심플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월포켓을 증정한다. 다양한 크기의 포켓으로 구성되어 뛰어난 실용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 디자인되어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18일부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보냉백을 선물하고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컬러감 있는 손잡이 포인트가 돋보이는 보냉백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우수한 보온성을 갖춰 다가오는 봄, 여름 나들이용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보틀을 제공한다. 축구공 모양의 입체적인 뚜껑이 달린 보틀은 귀여우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이와 더불어, 쑥쑥 포인트 멤버십의 트리플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6일까지 제품에 따라 구매 금액의 1~3% 적립되던 포인트를 3배 높인 3~9%까지 받을 수 있어 추후 한세드림 전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활용할 수 있다.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와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에서는 각각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농구공 모양 입체 뚜껑이 달린 보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바이스키즈 로고 포인트의 필통을 선물한다. 또 2월 6일까지 쑥쑥포인트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컨버스키즈는 전 상품 10%, 리바이스키즈는 정상가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자녀를 위한 설빔 마련에 최적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은수빈 마케팅팀 팀장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자녀, 조카를 위한 설빔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세드림 전 브랜드에서 다채로운 명절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푸짐한 사은품까지 챙겨 기분 좋은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2018년 국내외 매출액 2천억원을 돌파하면서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