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가상피팅 이어 ‘CES 2019’에 의상 협찬
헤지스 코트 및 팬츠, 닥스 재킷 등 LG전자 스타일러 부스에 30여벌 협찬

   
   
지난 8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2019에 참가한 LG전자 스타일러 부스에 LF 브랜드 헤지스와 닥스, 라푸마가 의상을 협찬했다.

LF(대표 오규식)가 지난 8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 박람회 ‘CES 2019’에 참가한 LG전자 스타일러에 자사 브랜드 의상을 협찬, 집적된 소재 노하우를 통한 패션 테크 분야 확장 가능성을 모색했다.
CES는 매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IT 박람회로 구글, LG전자, 삼성전자 등 글로벌 유수 IT 기업들이 해당 년도에 내놓을 신제품을 전세계에 최초로 공개하는 권위있는 행사.

LF는 이번 CES 2019에서 LG전자의 프리미엄 의류관리기인 스타일러(styler) 부스에  의상을 협찬, ‘Clothes Sponsored by LF’ 광고보드와 함께 CI(Corporate Identity)를 노출했다.

협찬 브랜드 및 의상은 고급 캐주얼 브랜드로서 LF의 대표 브랜드인 헤지스의 코트, 팬츠 등 전략 상품을 비롯해 영국 트래디셔널 브랜드 닥스의 재킷과 머플러, 블라우스 그리고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의 다운 점퍼까지 다양한 범주와 소재의 제품으로 총 30여벌.

이 회사 김인권 상무는 “2007년 헤지스 중국 진출을 비롯 글로벌 시장의 문을 지속적으로 두드려온 LF는 CES 2019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및 전략 아이템을 세계 시장에 선보이는 한편, 의류 소재 노하우를 활용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의류관리기 등 IT 혁신제품과의 협업을 통한 패션테크(Fashiontech) 분야로의 확장 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은 지난달 국내 3D 소프트웨어 개발사 클로버추얼패션과 협업해 국내 최초의 3D 가상 피팅 서비스인 ‘마이핏(My Fit)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조정희기자 silky2@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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