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보온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패딩큐롯, 다운팬츠, 다운 가디건 등 한파대비 보온 아이템을 선보였다.

까스텔바작 패딩큐롯은 경량소재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인 상품이다. 또한 친환경 소재로 조밀한 원단 조직을 사용하여 우수한 내마모성을 자랑하며, 높은 스트레치를 제공해 활동성과 유연성이 뛰어나 겨울 필드에서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하다. 패딩큐롯은 화이트와 블랙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패딩큐롯에 다운 니트 가디건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겨울철 라운딩 패션을 완성했다. 이하늬가 착용한 다운 니트 가디건은 올 아크릴 혼방으로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상품이다. 몸판에는 구스 다운 충전재와 방풍안감을 사용해 외부의 차가운 바람을 차단해 높은 보온성을 갖췄으며, 절개 디자인으로 몸매를 더욱 슬림하게 보이는 패턴이 포인트.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성이 높은 보온 아이템인 다운팬츠의 남성용은 나일론 스판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며 밑단의 시보리 처리로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차단시켜 준다. 여성용 다운팬츠는 앞뒤 반전 스타일로 앞판은 블라종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뒷판 본딩 원단으로 신축성을 높여 편안함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여성용 퀄팅 반바지와 코튼 라이크 폴리 스판 소재로 터치감, 신축성이 뛰어난 베스트를 세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