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대표이사 최 익)의 영 스트리트 캐주얼 ‘이프네(IFNE)’가 지난 21일 롯데백화점 안산점 신관에서 진행한 ‘민효린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팬사인회는 ‘이프네’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민효린이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는 공식적인 행사다. 팬사인회 장소인 롯데 안산 신관 5층에서 행사 전부터 일찌감치 도착한 팬들과 그녀를 보기 위한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면서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날 민효린은 이프네의 소프트한 감촉의 아이보리컬러 니트와 치맛단 프릴이 큐티한 스타일의 연말
크리스마스 무드를 자아내는 레드와 그린컬러 체크패턴 원피스 그리고 블랙컬러의 퍼프소매가 포인트인 여유있는 핏의 핸드메이드 롱코트 차림으로 큐트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행사 내내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밝은 모습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즐겼던 민효린은 행사 종료 후, 번호표 추첨을 통한 이프네 의류 증정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여 당첨자 선물증정 하였다. 또, 이프네 매장을 방문하여 신규 입점을 축하하는 등 행사 참여 마지막까지 밝고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이 날 행사를 마친 민효린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 참여, 팬사인회 후기와 함께 근황을 전해 또 한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동시간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