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전속 모델인 청하, NCT 127이 함께한 2018 겨울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 속에서 청하와 NCT 127은 자유로운 포즈와 시선 처리로 자신 안에 숨어있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감탄사를 이끌어냈다.

청하는 절제된 카리스마가 시선을 집중시키는 블랙 ‘NBA푸퍼다운’ 화보와, 베이비핑크 ‘NBA벤치다운’
에 화이트비니를 쓴 러블리한 화보를 동시에 연출해 쎈 언니와 소녀 감성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보여줬다.

청하 NBA푸퍼다운은 풍성한 볼륨감과 함께 활동성, 보온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레드 체크 안감이 포인트로, 핑크 NBA벤치다운 또한 후드 퍼로 포근함을 안겨주며 2030 여성 구매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정규 1집을 발표하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NCT 127은  자유분방함과 풋풋함 두 가지 컨셉의 화보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NCT 127이 입은 제품 중 NBA푸퍼다운은 유광 배색 디자인으로 레트로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 지난해부터 NBA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를 잡고 있는 NBA벤치다운은 NBA 감성을 그대로 담은 심플한 스타일로 올해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한세엠케이 NBA는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NBA)와 국내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이래 NBA팀 로고, 캐릭터, 이미지 등을 활용해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국내 140개, 중국 NBA 성인 243개, 중국 NBA키즈 26개의 매장을 운영 중, 유니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사업영역을 넓혀 나간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