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오는 12월 22일 부터 19년 1월 1일까지 '다섯 가지 연말 스페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진행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는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시 마리오아울렛 상품권 또는 메이크업 박스를 ‘럭키박스’로 증정하며 일일 선착순 100명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

22일 함께 진행하는 ‘산타삐에로 이벤트’의 경우, 산타삐에로가 전관을 돌아다니며 어린이 고객을을 대상으로 매직 풍선을 주는 이벤트가 22일부터 25일 까지 진행된다. 어린이 고객은 산타삐에로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연이어 지는 행사는 12월 29일부터 19년 1월 1일까지로 ‘황금 돼지 모여라 이벤트’는 2019년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띠 고객이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갑티슈 3입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또, ‘돈(豚) 돈(Money) 잡아라 이벤트’의 경우, 매장 내 숨겨진 돼지 인형 3개 이상을 찾아 SNS에 등록하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돼지 저금통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신년 운세가 궁금한 고객을 위해 재미로 보는 ‘신년 타로 운세 이벤트’도 동일 기간 진행 예정이다.

한편, 마리오아울렛 연말 인기 할인행사로는 여성 브랜드 구호가 진행하는 ‘구호 최대 70% 할인전’과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전개하는 ‘에잇세컨즈 최대 60% 슈퍼세일’이 준비돼 있다. 금주 이벤트 및 행사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홈페이지(www.mariooutlet.co.kr)에서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