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오감만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12월 주말 및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무민이 온다!’ 행사를 진행한다. 동춘175 곳곳에 돌아다니는 ‘무민’ 캐릭터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가득 담은 ‘페이스페인팅’ 및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산타 할아버지 이벤트 등 온 가족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행사도 있다. 동춘175 곳곳에서 진행되는 깜짝 마술쇼를 통해 특별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에서는 12월 한달 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연말 데이트 및 모임 장소로 좋다.  또한 동춘175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동춘175 낮은동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에서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동춘175의 “홀리데이 동춘 파티” 및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www.dongchoon175.com)와 인스타그램을(@dongchoon175)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