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전속모델인 배우 양세종, 가수 선미의 올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2018 F/W 미공개 화보를 공개한다.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는 선미가 겨울 아우터 안에 탄탄한 복근이 보이는 상의를 코디해 건강미를 뽐냈다. 벤치에 앉아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에서 선미는 야상 점퍼 사이로 어깨를 살짝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양세종과 선미의 케미로 두 모델의 다양한 포즈와 눈빛으로 감각적인 커플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웃음을 짓는 양세종과 그 옆에서 춤을 추는 듯한 선미를 담아 낸 미공개컷은 완벽한 투샷으로 주목을 끌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버커루의 겨울 주력 제품인 에어 롱 마스터와 롱기장 야상 다운 점퍼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도 함께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에어 롱 마스터’는 출시 후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베스트 제품이다.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무게감을 줄여 한파에도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올겨울 히트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짧은 기장의 ‘유니 후드 탈부착 숏 다운 점퍼’를 비롯해 ‘유니 아웃포켓 다운점퍼’, ‘유니 퀼팅 다운 점퍼’ 등 다양한 제품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