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노마드 데님 캐주얼 브랜드 에프알제이(대표 성창식) 에프알제이가 영 타깃층 공략을 위해 전개 중인 ‘올어바웃데님’라인이 무신사에 입점,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와 함께 주 소비자층인 1723세대에게 한발짝 더 가까이 다가간다.

데님 라이브러리(Denim Library for Youth’s Culture) 콘셉트의 올어바웃데님(All about Denim)은 획일화된 패스트 패션에 지친 젊은 세대들에게 반항적인 느낌과 함께 개성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에 무신사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로그핏, 테이퍼드 핏 등 다양한 겨울 데님 팬츠를 비롯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기모 맨투맨, 스웻셔츠 등을 선보인다.

에프알제이는 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올어바웃데님을 관심 브랜드로 설정하고 응원 댓글을 남겨준 3명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며, 행사는 오는 1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 본격적으로 시작된 한파에 추위 걱정을 덜어 줄 롱패딩 세일 행사도 마련, 오리털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덕다운 롱패딩을 시중가 19만 9천원에서 50% 저렴한 9만9천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 제품은 블랙 컬러로 지퍼 손잡이 부분에 레터링 장식이 깔끔하게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할인은 무신사와 예스24에서만 진행된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올해2018 미스에프알제이 미(美) 김계령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새롭게 서브라인을 론칭하는 등 공격적인 경영으로 올해 106개였던 매장을 110개으로 늘어났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