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롱패딩을 편리하게 접어 넣어 이동할 수 있는 유니크한 ‘백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앤듀의 랩업다운은 남녀 구분없이 추운 겨울에 입기 좋은 따뜻한 프리미엄 구스패딩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무릎을 넘는 긴 기장으로 제작돼 전체적으로 몸을 감싸주는 포근한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블랙,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맥스롱다운은 랩업다운보다 더 긴 기장의 롱패딩으로 강력한 보온성은 물론 커플 패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아우터의 부피가 커서 휴대하기 힘들어 했던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반영해 기획됐다. 랩업다운와 맥스롱패딩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재고소진 시까지 증정되는 백팩은 산뜻한 네온 라임 컬러와 레터링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한 느낌과 두꺼운 아우터를 돌돌 말아 편리하게 넣고 다닐 수 있을 만큼 수납공간이 뛰어나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앤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롱패딩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는 겨울 간식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전국에 11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