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와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 키즈’는 통합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0% 무제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세드림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쑥쑥 포인트 멤버십 전 회원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 구매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제품 구매 금액이나 횟수에 상관없이 기간 내 리바이스 키즈와 컨버스 키즈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1~3% 수준의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되어 자녀를 위한 새 옷 마련을 고려하는 부모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또,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회원도 동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즉시 지급되는 2,000포인트는 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며, 가입 후 처음으로 3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3,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멤버십 가입은 시럽월렛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발급받은 쑥쑥 멤버십 포인트 카드가 있다면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회원 인증을 받으면 된다.

한편, 쑥쑥 멤버십 포인트는 영유아와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쑥쑥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한세드림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한세드림이 전개하고 있는 모든 유아동 브랜드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연령대의 자녀를 둔 부모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