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바리케이드XT97' 성공적 런칭 지역 축제 방불

'휠라바리케이드XT97+휠라 맨투맨' 구성 스페셜 패키지 완판

다양한 즐길 거리 소비자와 주민 어우러져 지역 축제 방불

 

30일 휠라 여수점에서 진행된 바리케이드XT97 론칭행사

전세계적인 어글리 슈즈 계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휠라가 지난 30일 차세대 어글리 슈즈 ‘휠라바리케이드XT97’를 휠라 여수점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휠라바리케이드XT97’은 투박하면서도 과감한 아웃솔 디자인이 돋보이며 1997년 휠라 바스켓볼 라인으로 기존 오리지널 디자인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휠라 코리아 측은 "제품 출고와 동시에 주말 휠라 신발 판매 순위 상위권 진입 등 기존 인기 제품들의 초기 판매 속도를 뛰어넘었다"고 알렸다.

 휠라 여수점에서는 새로운 시그니쳐 슈즈를 기다려 온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즐길거리로 구성한 ‘휠라바리케이드XT97 론칭 기념 행사’를 개최해 소비자와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도 얻었다고. ]

매장 앞에는 휠라바리케이드XT97로 특별 구성한 대형 연출물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휠라는 이 날 휠라바리케이드XT97과 맨투맨 티셔츠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가(6만 9000원)에 제공, 오전부터 매장 앞에는 긴 줄이 늘어섰으며 준비된 100세트는 오픈과 동시에 모두 완판돼 추가 물량을 긴급히 투입, 총 200개의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했다.

 현장에 마련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에는 지역 주민들까지 어우러져 지역 축제의 장을 방불케 했다. 제품 이름에서 영감을 얻어 구성한 핀볼 이벤트(바리케이드를 넘어서), 허들 게임(바리케이드를 넘어라) 등에도 많은 이들이 참여, 휠라바리케이드XT97의 런칭을 함께 축하했다. 게임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휠라 맨투맨, 모자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했다.

대리점 상생 협업 강화 여수를 신제품 론칭 행사 지역 택해 호응

11월 초 오픈 휠라 여수점 포함, 휠라 하반기 오픈 대리점 6곳

평균 매출 1억4800만 원에 달하는 등 매출 호조세 지속 .

휠라 여수점 바리케이드XT97 론칭행사 전경.

한편, 휠라는 휠라바리케이드XT97 론칭 행사를 위한 장소로 여수를 선택한 데 대해 "여수가 주요 대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비자 대상 대형 행사나 이벤트 개최가 드문 지역인 데다가 휠라 여수점은 지난 11월초 문을 연 휠라의 신규 대리점인 만큼 상생을 모토로 본사 차원에서 대리점과의 협업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는 만큼, 그 일환에서 이번 신제품 론칭 행사 지역으로 여수를 택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분위기 속 휠라의 신규 대리점 매출도 고공행진 중이다.

2018년 하반기 여수를 비롯해 서울 홍대, 부평, 부천, 안산, 광주 등의 지역에 6개의 대리점을 신규로 오픈, 이 중 한 곳의 11월 마감 월 매출이 최고 2억7800만 원을 기록하는 등 신규 6개 대리점 11월 평균 월매출액이 약 1억4800만 원에 달한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어글리슈즈의 계보를 이을 휠라바리케이드XT97이 론칭 초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차세대 어글리슈즈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여수 지역에서 진행된 론칭 기념행사 또한 성황리에 개최돼 고무적인 만큼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와 관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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