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폴햄키즈, 프로젝트엠 롱패딩등 '한방세일'

캐주얼 브랜드 ‘폴햄’과 ‘폴햄키즈’ '프로젝트M'이 내일(12월 1일)부터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겨울철 ‘방한템’, ‘생존템’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롱패딩을 비롯해 숏패딩, 코트 등 다양한 헤비 아우터를 어떠한 이벤트 참여 없이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한방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헤비 아우터 신상품을 10만원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차은우 롱패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알래스카 헤비다운 컬렉션’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즉시 혜택 받는 경우 2-30만원 가량의 프리미엄 패딩을 9-10만원선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진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올 새해에 폴햄 런칭 15주년을 맞이하여 “폴햄과 폴햄키즈, 프로젝트M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높은 겨울 신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인만큼 폴햄 삼총사의 다양한 연령의 고객층에서 혜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폴햄, 폴햄키즈, 프로젝트M의 신상 아우터를 즉시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한정물량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