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오늘 런칭 행사 갖고 본격 시장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오늘(30일) 차세대 어글리 슈즈인 '휠라바리케이드XT97'를 공개한다.

어글리 슈즈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휠라는 투박하면서도 과감한 아웃솔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슈즈 신작 '휠라바리케이드XT97'를 출시했다.

이 신발은 1997년 휠라 바스켓볼 라인으로 첫 출시됐던 오리지널 디자인에 현대적 감각을 더했으며, 신발 측면을 가로지르는 4개 라인 사이사이에 휠라 로고를 자수로 새겨넣는 등 독특한 아웃솔 디자인 디테일이 돋보인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등 6가지,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지난 26일부터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높은 예약 판매율을 기록하며 공식 런칭 이후 반응이 기대되는 상황.

한편, 휠라는 '휠라바리케이드XT97' 출시를 기념,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 가득한 행사를 준비해 휠라의 새로운 시그니처 슈즈를 기다려 온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만족감을 전할 계획이다.

오늘(30일)부터 휠라 여수점에서는 휠라바리케이드XT97과 휠라 맨투맨 티셔츠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신발 한 켤레 가격인 6만 9000원에 판매한다. 오후 3시부터 휠라 여수점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고  제안된 시간 내 준비된 허들을 뛰어넘는 게임(바리케이드를 넘어라), 럭키볼 게임(바리케이드를 넘어서) 등 슈즈 이름에서 착안한 명칭의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마련,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

 휠라 관계자는 "휠라의 어글리 트렌드를 이어갈 휠라바리케이드XT97 출시를 기념, 이번에는 낭만의 도시인 여수에서 현지 고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라며, "휠라바리케이드XT97은 디스럽터2, 휠라레이에 이어 휠라 어글리 슈즈의 계보를 잇는 또 하나의 시그니처 모델로, 새롭고 개성 강한 아이템에 목마른 젊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휠라바리케이드XT97은 오는 30일부터 휠라 공식 온라인몰(www.fila.co.kr), 전국 휠라 매장과 주요 슈즈 편집숍(ABC마트, JD스포츠, 폴더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