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몽파리 청블루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제안한다.

'디디에 두보'의 유색 보석은 색이 짙고 맑게 반짝일수록 더욱 가치가 있으며, 그 컬러가 제품과 조화롭게 디자인될수록 매력적으로 평가 받는다. 이번에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제안하는 ‘몽파리 청 블루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해질녘 파리 하늘색을 닮은 청블루 다이아몬드와 밤하늘의 별을 모티브로 차별화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와 디디에 두보 특유의 가녀린 체인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또한 브랜드 특유의 빈티지 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청블루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디디에 두보'의 색을 가장 많이 표현하고 있으며 ‘몽 파리 컬렉션(Mon Paris Collection)’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특별한 날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청블루 다이아몬드 목걸이 제품과 별 모티브의 팔찌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메르시 패키지(Merci Package)'도 마련했다.

디디에 두보의 크리스마스 컬렉션 청블루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메르시 패키지는 이달 말부터 전국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쇼핑몰(www.didierdubot.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