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가수 포스트 말론
-한정판 하루 만에 품절

구멍이 송송 뚫린 고무 신발로 유명한 크록스가 미국의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 포스트 말론과 콜라보 제품을 런칭했다. 한정판 콜라보 제품은 이달 초 런칭된 지 하루가 채 안 돼 완판됐다.
크록스는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디미트리 클로그(The Post Malone x Crocs Dimitri Clog)’ 제품이 기업의 상징적 제품 클래식 클로그를 “지독히 멋진(devilishly awesome)” 디자인으로 변형시킨 것이라 소개했다.
제품은 6개의 커스텀 디자인된 지비츠 액세서리로 장식됐다. 지비츠 장식은 말론의 얼굴에 새겨진 유명한 타투 문구 ‘Stay Away’를 포함한다. 59.99 달러로 온라인 매장에서 런칭됐다.
크록스의 한 관계자는 “포스트 말론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창작자이며, 개인이 자기 자신일 때(in your own shoes) 가장 편안할 수 있다는 점을 대변한다”고 크록스와의 콜라보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말론은 현재 글로벌 가장 핫한 뮤지션 중 한명으로 꼽힌다. 올해 봄 발표된 그의 두 번째 앨범 ‘beerbongs & bentleys’는 발매된 지 하루 만에 스포티파이에서 7870만 건의 글로벌 스트리밍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2018년 MTV Song of the Year, 빌보드 뮤직 어워드 Top Rap Song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크록스의 인기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최근 급증하고 있다. 올 가을 파이퍼제프리가 발표한 미국 십대 소비자 조사 보고서에서 크록스는 신발 카테고리 선호 브랜드 중 13위로 급부상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