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11월 15일부터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8 F/W에 출시된 최신 아우터를 1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일년 동안 불철주야 공부한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수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수능날인 15일부터 18일까지 전국의 TBJ 매장에서 실시된다. 해당 기간 동안 수험표를 지참하고 TBJ 매장에 방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히 10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10여종의 아우터를 선별했다. 가성비를 높인 롱패딩을 비롯해 활용도가 높은 푸퍼다운, 체크 패턴의 점퍼 등 인기 아우터들은 모두 전년 대비 판매량이 40% 증가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할인 품목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롱다운은 전속모델 비투비(BTOB)가 겨울 화보에서 입고 나온 것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패딩 충전재로 사용된 오리털 함량을 80%까지 높여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밑단에 트임을 넣어 넓은 보폭에도 불편함이 없이 활동할 수 있다. 또한 패딩의 후드도 필요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으며 가격은 16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