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산동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5일부터 ‘2019 수능 수험생 특별 이벤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019수능 수험생 특별 이벤트’로는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쇼핑지원금 5,000원 이벤트’와 ‘행운 경품 이벤트’가 있다.

‘쇼핑지원금 5,000원 이벤트’는 수능 수험생이 통합회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며 기간 중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행운 경품 이벤트’는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면 아이패드 9.7 경품(1명) 응모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그 외에도 마리오아울렛에서는 ‘수능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먼저, 스포츠 브랜드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수능맞이 할인 행사’가 진행돼,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추가 할인 판매를 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식당가에서는 ‘F&B 수능 수험생 프로모션’을 16일부터 진행한다. 홍대돈부리, 멘무샤, 스쿨푸드, 인디아게이트, 소이밥상, 불고기브라더스, 콘타이 등의 식당가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브랜드별 특정 사이드 메뉴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마리오아울렛 수능 수험생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리오아울렛 홈페이지(www.mariooutl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