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 상반기 까스텔바작과 미니언즈의 만남으로 탄생한 ‘Minions X CASTELBAJAC(미니언즈 X 까스텔바작)’ 컬렉션은 까스텔바작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에 미니언즈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디자인을 덧입혀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처음 컬렉션이 공개된 여름 시즌에는 의류 품목 시즌 판매율이 평균 대비 20%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겨울을 맞아 두 번째로 진행된 까스텔바작과 미니언즈의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시즌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 입어 보다 젊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상품은 니트와 원피스, 큐롯 등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화보를 통해 미리 선보인 ‘노르딕 니트 베스트’는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할 ‘킬링 아이템’으로 시즌에 어울리는 노르딕 패턴에 미니언즈 포인트를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목 부분에는 퍼 칼라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의는 같은 패턴의 니트 큐롯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Minions X CASTELBAJAC’ 컬렉션은 까스텔바작 자사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우 이하늬와 미니언즈가 함께한 캠페인 영상 및 화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