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글로벌소시스패션’ 展 참가 호평
날염 스카프 전문 제조 업체 자리매김

1. 전시 부스 2. 제품 이미지

국내 대표적인 스카프ㆍ프린트 직물 업체인 프로그(FROG)는 지난달 27~30일 홍콩에서 열린 ‘홍콩 ‘글로벌 소시스 패션’ 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홍콩 ‘글로벌 소시스 패션(Global Sources Fashion Exhibition in Hong Kong 2018)’ 전시회는 패션 액세서리, 원단, 의류 전문 전시회로 6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했다. 이 기간에는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이라는 홈 패션 제품, 기프트를 선보이는 전시회도 함께 진행되어 시너지효과를 창출했다.
프로그 해외팀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프로그가 진행하는 OEM 제품들을 전시 상담했고, 이를 통해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생산하는 기술력을 선보여 신용도가 크게 향상됐다. 특히 미국, 캐나다, 체코, 일본, 중국 등 다양한 바이어와 열띤 상담을 했고, 다른 전시 업체들과의 차별성을 위해 날염 스카프 제품만 전시해 프린트 전문 제조 업체(Manufacturer)라는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한편 1983년에 설립된 프로그는 지난 35년동안 미국의 J Crew, Ralph Lauren,Micheal Kors, Calvin Klein, 유럽의 Barbara Bui, Morgan, 일본의 AEON, AURORA 등에 스카프, 머플러, 우산,의류 등을 OEM 방식으로 제조해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바이어들로부터 신뢰와 인정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전망이다.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