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지난 8일 홈플러스부천상동점에서 오후 4시 30분부터 ‘전속모델 정우성 팬사인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레드페이스 롱패딩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전속모델 정우성과 팬들이 함께 만나는 자리였다. 행사는 10월 30일부터 홈플러스부천상동점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사전 이벤트 당첨자 등 고객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팬사인회에서 레드페이스 전속모델 정우성은 신상품 롱패딩을 직접 착용하고, 상품의 특징을 보여주는 포토타임으로 시작됐다. 또한, 팬사인회부터 행운권 추첨까지 팬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가까워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정우성이 선보인 레드페이스의 2018년 신상품 롱패딩은 고급 충전재인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하는데 주안점을 둔 상품이다.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는 시베리아의 추운 기후에서 자연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해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자체 기술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기술로 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다운 누출을 최소화 시킨 무봉제 ‘EX-TUBE’ 기술이 적용되어 장기간 입어도 변함없는 보온성을 자랑한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11월 14일부터 11월 18일까지 자사 공식 SNS에서 정우성 친필 사인이 적힌 롱패딩 신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