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아티스트 그룹 더블유티에프엠(WTFM) 소속 ‘민킴(MINKIM)’ 작가와의 협업 전시회를 오는 11월 10일부터 16일까지 홍대 라이즈 호텔에서 선보인다.

민킴은 영국 런던 로얄 컬리지 오브 아트에서 학위를 수료한 아티스트로 영국과 서울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신화에 나오는 신들의 천국 ‘발할라’에 영감을 받아 창작된 ‘필즈 라이크 발할라(Feels like Valhalla)’라는 컨셉으로, 각 작품들은 앤듀의 맨투맨, 반팔 티셔츠 등을 오브제로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개성있는 효과를 극대화한다. 특히 전시 작품 중 맨투맨 포함 5종은 11월 10일부터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단순한 의류 개념에서 벗어나 하나의 아트 오브제로 진화한 앤듀의 제품들은 그라데이션을 주로 활용하는 민킴 작가의 시그니처 표현법을 더욱 증폭시켜주는 매개체로 활용돼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10일 오픈 당일 저녁에는 협업 프로젝트를 기념하는 특별한 오프닝 파티가 펼쳐진다. DJ들의 힙한 음악들로 파티장의 분위기가 한층 뜨겁게 달궈질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