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감성 란제리 브랜드 오레이디는 이너웨어 브랜드 최초로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에 신규 입점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오레이디는 배우 오윤아가 브랜드 뮤즈이자 디자이너로 직접 활동하고 있는 이너웨어 브랜드로, 지난 1월 런칭 이후 매 시즌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오레이디 브랜드 및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 자사 공식 브랜드몰, 백화점 오프라인 팝업 매장에 이어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까지 진출하며 유통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레이디는 지난 10월 선보인 ‘Breakfast in New York X 오윤아’ 컨셉의 2018 FW 컬렉션부터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2018 FW 컬렉션은 ‘Breakfast in New York(뉴욕에서의 아침)’ 컨셉으로 ▲드레쉬한 스타일의 쉬스드레스(Sheath Dress), ▲케미컬모티브가 포인트인 드림(Dream), ▲브라렛 & 보이숏 스타일의 엘비디(Little Black Dress) 총 3가지 라인업의 브라와 팬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오레이디는 면세점 주요 이용 고객 특성을 적극 반영하여 추후에는 여행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기획 상품 및 단독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