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곰돌이 푸 후드풀오버’ 2종과 ‘곰돌이 푸 맨투맨’ 2종 등 총 4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 제품들은 TBJ가 캐릭터 브랜드와 첫 협업으로 주목된다.

특히, 이번 콜라보 제품들은 기존 디즈니 상품들과 달리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과 함께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각 제품에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와 함께, 그의 친구 티거, 이요르, 피글렛의 천진난만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이 소매, 주머니, 넥라인에 포인트 라벨, 선 등으로 들어가 있어 디테일을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멜란지그레이, 네이비 중 선택 가능하며, 남녀공용으로 출시되어 올겨울 커플룩으로도 제격이다. 소재는 보온성이 더해진 기모 저지로 만들어져 한겨울에도 입기 좋은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TBJ는 콜라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열고 깜찍한 디즈니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한편, 뽈록 튀어나온 귀여운 배와 앙증맞은 빨간색 티셔츠가 포인트인 곰돌이 푸는 최근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란 영화로 국내 팬들에게 돌아오며 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관람객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