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가 지난 27일 오전 ‘정해인 롱패딩’ 출시를 기념하여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정해인 팬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팬데이 이벤트는 K2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현장에는 정해인을 만나기 위해 자리해준 100명의 팬들이 참석해 정해인과 만남을 가졌다.

K2 모델로 팬들과 첫 만남의 자리를 가진 정해인은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사인회에서 정해인은 특유의 청량한 미소와 다정함으로 사인은 물론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정해인은 올 시즌 K2의 주력 롱패딩 제품인 ‘포디엄 튜브’ 화이트 컬러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디엄 튜브’는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롱패딩으로 옆트임을 적용해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활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봉제선을 최소화한 튜브 공법을 사용하여 다운이 새어나가는 것을 최소화해 겨울 한파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팬데이 이벤트는 ‘근황토크’ 코너를 통해 최근 근황에 대한 미니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정해인과 함께하는 셀카 타임등을 가지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