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의 컨템포러리 데님 브랜드 ‘덴함(DENHAM)’이 아티스트 GBDAY(배진형)와 함께하는 전시 ‘리본(Re-Born)’이 10월 26일부터 11월 11일까지 덴함 플래그십 스토어(압구정 로데오점)에서 진행된다.

‘리본’ 전시회에는 GBDAY 작가의 시그니처인 펜 드로잉(Pen Drawing) 작품들이 덴함 제품들과 함께 감각적인 조화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는 서브컬처와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의미를 담아 덴함 브랜드 철학인 “From Virgin to Vintage”를 잘 표현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리본’ 전시회는 10월 26일 저녁 작가 초청 오프닝 행사로 막을 올렸다. 행사에는 GBDAY 작가와의 만남 및 라이브 페인팅이 진행되었으며, Mnet <쇼미더머니 777>에 참가했던 YunB 그리고 음악감독 BUMMY.D의 디제잉 공연 및 케이터링도 마련 되었다.

한편, 덴함은 전시 기간 동안 브랜드 일부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덴함 x GBDAY 데님 엽서”와 함께한 순간을 찍어 #덴함xGBDAY #RE_BORN #DENHAMDUDE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덴함 x 바버 스웻셔츠가 증정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