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국내 및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해외시장겨냥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에서 해외시장을 겨냥한 크리에이티브 감성 캐주얼 브랜드 ‘CD ADHOC(CD 애드호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CD ADHOC는 크리에이티브하고 유니크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로 연령과 성별,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는다는 의미의 ‘NO AGE, NO SEX , NO TIMES, NO AREA’를 전면에 내세우고 일상 생활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성비를 가장 중요시하는 최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으며, 맨투맨과 후드점퍼 등 50여 가지 합리적인 스타일과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지난  26일 롯데닷컴, L롯데, 롯데i몰 등 주요 온라인 유통 11곳에서 선을 보인 CD ADHOC는 인도네시아, 베트남 해외 사이트에서도 동시 오픈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과 해외 고객 유치도 기대하고 있다.
이후 오프라인까지 확대하여 11월 중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시작으로 POP-UP 매장도 전개 할 예정이다.
또한 11월부터 YG패밀리의 셀럽베어인 [크렁크]와 콜라보레이션 한 특별한 아이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이 구성 될 예정이다.

조정희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